[FAQ] ▶ 주문 / 입금 문의 ◀ NOTICE - 미멜로디


NOTICE

뒤로가기
제목

[FAQ] ▶ 주문 / 입금 문의 ◀

작성자 미멜로디(ip:)

작성일 2019-05-27

조회 194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1. 주문/입금 문의



Q.  회원가입을 해야만 주문이 가능한가요?

 A. 비회원으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주문해주실  [비회원 구매] 버튼을 눌러 주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다만, 비회원주문시에는 주문번호와 주문해주실  설정하신 비밀번호를 알고계셔야만 조회가 가능하오니  해당 정보를 메모해두시기 바랍니다.

 

 회원가입시에 구매에 대한 적립금 지급과 다양한 이벤트나 행사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 있으니 회원가입 후 주문해주시는 것을 권장해드립니다.

 

Q. 비회원으로 구매했는데, 주문번호를 몰라서 조회가 안되고있어요.

 A. 고객센터(070-4639-1671) 운영시간에 전화연락 주시면 주문번호를 모르셔도 확인해드립니다.

 

Q. 현금영수증 발행은 가능한가요?

 A. 에스크로 결제(무통장입금, 실시간 계좌이체) 선택하여 주문을 해주신 경우, 결제완료가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Q&A 게시판, 카카오톡이나 고객센터(070-4639-1671) 발급받으실 형태와 번호를 알려주시면 즉시 발급 해드리겠습니다.

 입금  5 이내에 신청이 가능합니다.

 

Q. 전화주문 가능한가요?

 A. 전화/카카오톡(플러스친구)/페이스북 메시지 로는 주문이 불가능합니다.

 성함과 연락처, 주소지  간단한 정보만 입력하셔도 주문이 가능하오니 홈페이지에서 직접 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

Q. 주문을 했는데, 입금은 언제까지 해야하나요?

 A. 주문 , 7 이내에 입금 확인이 되지 않으면 자동 주문 취소가 됩니다.

     주문한 상품이 단종상품이거나 재고 소진된 경우에 사전 통보없이 주문 취소될 수도 있사오니   참고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